꼬달리 코리아, ‘NEW 비노수르스 컬렉션’ 및 ‘그레이프 워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d9b62438900042a65f2554763b0f91f1_1461634

 

 

꼬달리에서 특별한 오가닉 그레이프 워터로 만들어진 ‘비노수르스 컬렉션’을 재단장하여 새로 출시한다. 이번 ‘비노수르스 컬렉션’은 러블리한 핑크 패키지에 수분 가득하고 달콤한 포도를 한 입 베어 문 듯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뉴 포뮬라로 한 층 업그레이드되었다.

 

‘비노수르스 컬렉션’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자연 유래 성분의 고보습 진정 케어 라인이다. 꼬달리만의 특별한 오가닉 그레이프 워터가 뛰어난 진정 효과로 민감해지고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시 즉각적으로 회복되는 느낌을 받게 하며,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번 ‘비노수르스 컬렉션‘은 ‘그레이프 워터(리미티드 에디션)’,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비노수르스 S.O.S 써스트 퀀칭 세럼’, ‘비노수르스 모이스처라이징 소르베’, ‘비노수르스 모이스처라이징 매티파잉 플루이드’, ‘비노수르스 모이스처 리커버리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그레이프 워터(리미티드 에디션)’은 전 세계 베스트 셀링 제품인 ‘그레이프 워터’의 꼬달리 비노수르스 컬렉션 기념 한정 제품으로, 물이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99% 포도 성분으로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신선한 포도에서 추출한 오가닉 그레이프 워터는 칼슘, 칼륨 등 수딩 미량 원소들이 풍부하고 보습 다당류 등 활성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포도 추출물에 있는 당 성분이 끊임 없이 피부 속 깊숙히 수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보습, 진정 효과 뿐만 아니라 아토피 등 민감성 피부의 가려움 완화에도 도움을 주고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생기있게 만들어준다.

 

이번 새로운 ‘비노수르스 컬렉션’ 라인은 6월부터 새로 만날 수 있다.

 

[자료 제공=꼬달리 코리아]

 

 

잇파우치 온라인 편집팀